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수애 부작용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_)( 2020. 10. 4. 09:36

본문

반응형

천수애 부작용 후기

 

여러분은 피부 미용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바깥 활동이 많은 사람이라면 무엇보다도 자외선 차단이 중요할 것이며, 이 외에 보습과 영양보충이라고 생각되어지는데요. 천수애는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되어있어 피부 보습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물론 피부보습에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있다고 하여 무조건적으로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겠죠? 그렇기 때문에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천수애의 성분, 효구, 후기, 부작용등 전반적인 내용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수애 성분

천수애는 천수애와 천수애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두가지 모두 저분자 콜라겐이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피부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제품입니다. 물론 천수애진은 이후에 나온 제품인 만큼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함유량이 3배가까이 되기 때문에 조금더 효과를 빨리 볼 수 있다 할 수 있습니다.  

 

 

천수애 성분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속까지 침투할 수 있도록 콜라겐보다 입자가 작은 초미세입자로 된 것이 특징이며, 히알루론산은 피부를 지켜낼 수 있도록 보습과 피부 케어를 담당합니다. 

 

이 밖에도 황금, 백작약, 오미자 등 14종의 원료를 엄선해 고집스럽게 좋은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열망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천수애진을 인체적용 시험 결과 먹었던 여자와 섭취하지 않은 여자으로 구분할 수 있었는데요. 섭취 2주 만에 피부 보습 개선과 8주 만에 주름개선을 보이며 천수애진 효능이 유별남을 입증하기도 하였습니다. 

 

 

 

콜라겐을 발라야 할까? 먹어야 할까?

 

콜라겐을 먹는사유는 피부를 위해 먹는 사람들이 많다고 여겨지는데요. 피부는 표피와 진피로 나뉘는데 진피의 상태는 콜라겐과 같은 Protein(단백질)로 채워져 있기 때문에 피부보습에 큰 효능이 있죠.

 

요즘 같은 날씨에 외출을 했다가는 강한 자외선에 의해 피부가 손상이 되고 탄력도 떨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콜라겐을 피부에 보충을 하면 특히 뛰어난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콜라겐이 함유된 화장품도 시중에 많이 있고 먹는 콜라겐 제품도 많이 있습니다. 내 피부 관리를 위해 보통 화장품을 고가에 구매하여 관리를 해주는 사람들도 적지 않죠.

 

피부에 발라주는건 굉장히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바르는것과 먹는것을 궂이 선택하려면 먹는것이 시간 단축도 되고 효능이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천수애 가격

 

아쉽게도 정책상 천수애진 가격은 오직 본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이벤트 및 부가적인 이벤트 혜택을 위해선 공식 홈을 통해 천수애진 가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금액에 비해 좋은 요소를 많이 담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피부의 아름다움과 여성으로서의 자존심을 되찾고 싶다면, 선택하세요. 피부를 위한 귀한 한 모금, 천수애진이 언제나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천수애 판매처 및 구매방법

 

구입을 어디서 해야하는지 얼마인지 궁금해하는사람이 많은데요. 천수애진은 공식홈을 통하여만 살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상담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충분한 대화를 통해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천수애 부작용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동일하게 사람에 따라 소화기 증상인 복통, 메스꺼움, 설사 등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증세가 반복되는 형태가 생기거나 심각하게 나타난다면 복용을 중지하시는 게 좋습니다.

 

사람에 따라 과민 조짐이 발생해 피부 발진, 가려움, 호흡곤란 등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천수애 후기

 

무래도 천수애 가격이 저렴하지 않다보니 천수애 가격만 들었을 뿐인데 바로 구입을 포기하시는 사람이 많아 보이더라고요. 인풋 대비 아웃풋이 똑바로 나와줘야 유의미한 투자가 되는 것이기에 천수애 후기에도 적지 않은 궁금증을 지니고 계실 거 같습니다. 

 

물론 긍정적인 표시를 한 후기중에는 주름 탄력에 확고히 효능이 좋다, 물광이 흐른다, 전보다 동안소리를 더 듣게 되었다 등이 있었고 안좋은 후기는 두 달을 먹었는데 큰 차이를 못느끼겠다, 별로인 거 같아 팔았다, 천수애 가격으로 피부과를 가겠다 등의 소견을 내주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