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시즌11 그레이브즈 그브 룬 정글

카테고리 없음

by )(_)( 2020. 11. 16. 08:01

본문

반응형

롤 프리시즌11 그레이브즈 그브 룬 정글 아이템

 

프리시즌으로 들어오면서 현재 정글라인에서 가장 핫한픽 3가지를 들어보자면 그레이브즈, 카직스, 케인 정도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그레이브즈가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현재 그브의 룬은 2가지로 난입과 기민한 발놀림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난입, 먼저 난입룬입니다.

 

 

난입을 드는 장점은 한타때 조금더 어그로 핑퐁이 가능하며, 빛의 망토를 들기 때문에 추격할때 강타를사용하며 더욱쉽게 따라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번째룬은 기민한 발놀림 룬입니다.

 

 

기민한 발놀림룬은 초반 1:1, 2:2등의 교전에서 조금더 높은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보조룬에 사냥의 증표를 들지, 굶주린 사냥꾼을 들지 나뉘는데요. 굶주린 사냥꾼을 들게되면 조금더 오브젝트를 가져올때 피흡이 되기때문에 도움이되며, 사냥의 증표를 들게되면 킬을 딸때마다 공격력이 증가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레이브즈 장인으로 유명한 즈려님의 영상을 보시면 조금더 쉽게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브 아이템

그브 아이템은 다음과같은데요. 월식템트리와 드락사르 템트리로 나뉘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월식이 너프를 먹었기 때문에 드락사 템트리를 가는게 조금더 도움이되고 있습니다. 드락사르 이후에는 대부분 요우무를 선택하고 그 이후에는 상황에 맞게 아이템을 선택하면됩니다. 

 

 

대부분 톱날 단검 상위템을 가주면 됩니다.

 

 

지금까지 그레이브즈 그브의 룬과 아이템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브는 기본적으로 초반 교전이 유리하기때문에 우리 라이너가 초반 주도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상대정글에 개입을하는것이좋습니다. 물론 티어를 올리고싶다면 배우는것만큼 좋은게 없겠죠? 최근에 리그오브레전드의 교습 사이트가 많기 때문에 이를 이용한다면 자신의 티어를 조금 더 빠르게 올릴 수 있을 것같네요. 감사합니다.

 

 

 

 

추천글 보러가기

 

 

 

반응형